휴테크 산업 '이나다훼미리와 협업' 신제품 AI카라보 안마의자 출시
휴테크 산업 '이나다훼미리와 협업' 신제품 AI카라보 안마의자 출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4.04.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휴테크산업이 국내 최초 인공 지능 시스템을 탑재한 신개념 안마의자 AI 카라보(CALABO)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AI 카라보(CALABO)는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은 글로벌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이나다훼미리(FAMILY INADA)와 브랜드 협약을 체결 후 콜라보한 제품이다.

휴테크 ‘신제품 AI 카라보(CALABO) 출시’ 관련 참고 이미지
휴테크 ‘신제품 AI 카라보(CALABO) 출시’ 관련 참고 이미지

AI 카라보(CALABO) 안마의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AI 마사지 시스템’은 사용자의 골격과 근육의 형태 및 경직도를 감지하고 그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자동 조정하여 최적의 마사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여기에 AI 스틱 리모컨으로 안마 모듈의 위치, 앞뒤 3단계 강약 조절을 통해 안마의자를 더욱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다. 즉, 아침과 저녁에 같은 코스를 선택하더라도 달라진 몸의 컨디션에 맞춰 최적의 마사지를 제공하며, 자동 코스 작동 중에도 개인의 선호에 맞게 위치 및 강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다.

또한, 확연하게 작아진 사이즈와 약 63KG의 가벼운 무게감으로 공간 내 이동이 자유로워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최근 업계 트렌드인 패브릭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디자인과 인테리어 효과를 두루 갖춘 가구형 안마의자로 소비자들에게 포근한 느낌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한다.

휴테크 신사업팀 한성주 팀장은 “최근 변화하는 업계 트렌드에 따라 패브릭 소재의 전신 안마의자로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의 AI 마사지 시스템의 탑재로 더욱 기술적으로 더욱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AI 카라보(CALABO)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전국 오프라인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